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등촌 CGV 상영시간표 UPDATE

2019. 3. 7.

 

일리시그 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등촌 CGV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최근에 보니까 정말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개봉을 해서 보고싶은게 너무 많은데요.

 

 

 

실제 등촌 CGV 상영시간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살펴보실수가 있는데요. 제가 쉽게 찾아볼수가 있도록 바로가기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그래서 클릭만 하시면 바로 현재의 상영작을 살펴볼수가 있어요.

 

 

 

현재 기준으로 시간표를 가져와봐야 내일이면 지난것이 되기 때문에 바로가기로 안내를 해드리려 하는데요. 그외에 등촌CGV의 정보도 같이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등촌의 경우에는 8개관으로 구성이 되어져있으며 총 좌석은 1217석이나 되어집니다. 자 그럼 상영시간표를 살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눌러주시면 위에 보이시는것과 같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이동을 하신후에 '상영시간표'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해당 극장의 현재 상영표가 나옵니다. 등촌CGV홈페이지

 

 

 

그리고 최근에는 CGV의 이용요금이 참 다양해졌습니다. 시간대마다 다르게 책정이 되어지고, 요일마다 모두 다르기도 한데요. 아무래도 아침 이른시간이나 늦은 야간에 저렴하죠.

 

 

그리고 등촌점을 이용하실때 알아두시면 교통정보와 주차시설 정보에요. 기본적으로 영화 관람하시고 영화티켓으로 3시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네요. 오늘은 등촌 CGV 상영시간표를 살펴보는법 안내를 해보았어요. 참고가 되었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