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곰캠 다운로드 설치안내

2019. 2. 10.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알아두심녀 정말 좋은 프로그래을 하나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정말 오랜만에 게임녹화전용 프로그램이 나왔습니다 .여러분들도 잘 아시는 곰플레이어를 만든 그레텍에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가장 최근에 나온 동영상 화면 캡쳐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그 성능이 가장 좋습니다. 보통 컴퓨터 스펙이 좋아도 영상 녹화를 하고 나면 버벅거리거나 음성과의 싱크가 안맞는 경우도 있지만, 이 프로그래의 경우에는 그런게 거의 없어요. 오늘은 곰캠 다운로드 및 특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최근에는 게임을 하시면서 자신의 게임플레이 장면이나 하이라이트 장면을 찍어서 유튜브에 올리는 경우도 많고 서로 공유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그럴때에 사용하심녀 좋아요! 특히나 롤이나 오버워치 하이라이트 녹화할때 아주 좋더라고요!

 

 

 

이 프로그램은 단순 게임 녹화만 있는 프로그램이 아니에요. 기존의 캡쳐도구들의 기능까지 포함이 되어져있어서 다른 캡쳐 도구 필요없이 이미지와 동영상까지 모두 가능하게 되는데요. 확실히 기존의 오래되어진 반디캠이나 오캠과는 확실히 차별화가 되어져있어요

 

 

 

다만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할수는 있으나 제한사항이 있어요. 곰캠 무료버전을 설치 하시게 되면 워터마크가 삽입이 되어지고 10분 녹화 제한이 있어 초과될경우 끊기게 됩니다.

 

 

다만 10분 내로 녹화한다면 이만한게 없어요. 충분히 무료로 사용하시다가 마음에 드시고 10분 이상으로 녹화를 하고자 한다면 정품등록 하면 되곘죠.

 

 

 

위에는 곰캠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화면인데요. 아래 URL을 달아드리도록 할게요. 아래 링크를 눌러서 위에 보이시는 홈페이지로 가셔서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다운 받아보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게 빠르겠죠

http://cam.gomlab.com/?language=kr.

 

 

 

이 프로그램은 다국어도 지원을 하더라고요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셨다면 이제 실행해서 설치를 해보세요. 곰캠 설치시에 한국어로 설정해야 편리하겠네요.

 

 

 

 

 

설치 과정은 아주 단순하고 심플합니다. 기타 다른 프로그램들처럼 제휴 프로그램이나 제휴 사이트등의 추가 설치 과정이 없네요. 그렇기 때문에 그냥 다음 다음을 눌러주시면서 설치 하시면 됩니다.

 

 

 

 

 

 

다만 바탕화면에 단축아이콘이나 프로그램 그룹 생성을 원치 않으신다면 체크 해제를 해주시고 설치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설치 경로 없이 특별한 이유 없다면 기본 디폴트로 하시는게 좋겠죠.

 

 

 

 

 

이제 이렇게 구성파일들이 자동으로 설치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설치를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실행해서 무료로 사용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최근에 프로모션 기간이라 정품 등록비도 40% 할인이 되며 정품등록하면 평생소장이 가능하더라고요.

 

 

 

처음에 프로그램 설치 하시게 되면 매뉴얼이 없다면 사용하기 어렵겠죠. 하지만 이 프로그램은 가독성이 뛰어나고 가이드가 잘되어있어서 별다른 설명없이도 그냥 사용이 가능합니다. 좌측상단에 주요 3개의 기능이 있죠. 화면/웹캠/게임

 

 

 

자신이 촬영하고자 하는 컨텐츠에 따라서 화면 또는 웹캡 게임을 선택하시면 전용 창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저는 가장 중요한 게임을 한번 눌러보도록 할게요.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이렇게 나올때 녹화하려는 게임창을 클릭만 해주시면 자동으로 영역이 선택이 되어지게 되면서 녹화를 할수가 있게 되어져요. 별다른 설저없이 바로 게임 녹화를 할수가 있고 UI가 깔끔하여 누구나 설명없이 바로 게임 녹화를 손쉽게 할수가 있을거에요. 아무래도 가장 최근에 나온 게임녹화에 최적화된 곰캠이기 사용해보시면 이것만 사용하게 되어지실것 같네요. 필요하신 분들 곰캠 다운로드 받아보시고 바로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