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HP OFFICEJET PRO 8610 드라이버 다운로드

2019. 2. 4.

 

일리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HP OFFICEJET PRO 8610 드라이버를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여러분들도 드라이버를 다운 받아보고자 하신다면 안내에 따라서 HP정식버전 받아보세요

 

 

 

 

최근에는 하드웨어 제조사들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센터를 운영하고있는데 그중에서도 HP 사이트는 정말 잘되어있어요. 그래서 누구나 쉽게 hp officejet pro 8610 드라이버를 설치 하실수가 있는데요.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이렇게 검색을 해보세요. 그러면 사이트가 바로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HP고객지원이라고 검색하면 첫번쨰로 나오는 사이트로 이도응을 하심녀 됩니다. 또는 support.hp.com/kr-ko/drivers 라고 주소줄에 입력하거나 복사후 붙여넣기 하면됩니다.

 

 

 

그럼 이렇게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었을거에요. HP OFFICEJET은 종류가 많은데 그중에서 8610도 정말 많이 사용하는 HP사 의 대표적인 모델이죠. 검색창에 8610 이라고만 입력해보세요.

 

 

 

그럼 이렇게 드라이버 검색 결과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3개중에 가장 위에 있는게 오늘 소개해드리는 드라이버이니 클릭을 해보세요.

 

 

그럼 이렇게 결과가 나오게 되어지죠. 여기에 보시면 운영체제가 자동으로선택이 되어지셨을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컴퓨터에 설치할수 있는 파일로 자동선택이 되어지죠.

 

 

스크롤 조금 내려보시면 드라이버가 이렇게 있을거에요. 여기 '다운로드'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러면 실제로 설치 파일일 다운도드가 되어지게 되실거에요.

 

 

하단에 HP OFFICEJET PRO 8610 드라이버가 다운이 되는데 이 파일을 실행해서 다음다음을 눌러주시면 설치가 완료가 되어지게 됩니다.설치는 자동으로 쉽게 되니 생략하도록 할게요. 그럼 오늘 준비해드린 포스팅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