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포토스케이프 다운 설치방법

2019. 2. 8.

 

아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무료로 사진을 편집할수 있는 프로그램인 포토스케이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어렵지 않게 무료로 설치를 해보실수가 있는데요. 자 그럼 바로 무료로 포토스케이프 다운 받고 설치 하는 방법 안내해드릴게요.

 

 

 

우선 먼저 이 포토스케이프를 무료로 다운을 받아보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아무런 제한이 없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개인이나 기업, 공공기관등 어디서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아주 편리하고 유용한 무료 프로그램인데요. 포토샵과 같이 전문가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서도 다양하게 편집을 할수가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수가 있죠. 가독성이 좋아서 별다른 설명없이도 사용할수가 있어요. 포스팅 하단의 링크를 눌러서위에 사이트로 이동을 해보세요. 그리고 상단탭에 '무료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상단의 무료다운로드를 눌러주셨다면 이제 실제 이렇게 설치 파일을 다운을 받아보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링크가 2개가 있을건데요. 이중에 여러분들 편하신파일로 받아주심녀 됩니다.

포토스케이프 홈페이지

 

 

 

 

 

저는 첫번째 링크를 클릭을 하였더니 이렇게 실제 설치 파일을 내렵다을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었네요.여기에서 보시면 3.7 버전이고 용량은 20메가라는것을 알수가 있죠. 그리고 포토스케이프 다운수가 어마어마하죠. 무료 편집도구중 가장 강력한 기능으로 많이들 사용하시죠.

 

 

 

위에서 Download Now를 클릭을 하셔서 이제 다운로드 받아주시고 실행을 해보세요. 이제 설치가 진행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설치를 하시는 방법은 아주간단하네요. 그냥 다음다음만 눌러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포토스케이프 다운을 받고 실행해서 설치를 하시면 되는데요. 포토스케이프 뿐만 아니라 구글드라이브가 같이 설치가 되어질수가 있으니 선택하는 체크박스를 해제하고 설치 해주셔야합니다.

 

 

이제 포토스케이프 최신버전을 설치를 모두 하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어렵지 않게 설치를 하실수가있을거에요. 여러분들도 포토스케이프가 필요하시다면 이렇게 다운 받고 사용해보세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