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컴타자연습무료설치 쉽게 하기

2019. 2. 6.

 

한컴타자연습 설치를 하는 방법에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게요. 국내에서는 타자연습 하면 바로 이프로그램이죠. 아마도 90%이상이 이프로그램을 통해서 자판을 익히지 않았을까 싶네요. 예전 버전과는 많이 달라지긴 했더라고요. 최근에는 온라인 버전도 지원을하고이는데요. 간편하게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한컴타자연습무료설치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공식 한컴타자연습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컴퓨터 자판이 아직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결론은 시간 날때마다 한컴타자연습을 하셔서 자리를 익히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하다보면 자연히 속도가 늘어나게 되는데요. 처음에는 한컴타자연습으로 자리익힘을 하고, 그리고 낱말 연습을 하다가 짧은글에서 긴글 연습으로 넘어가게 되면 되는데요. 어렵지 않고 무료로 사용할수가 있기 때문에 강력추천을 해드립니다

 

 

이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보시려면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로접속을 해야합니다. 검색을 '한컴타자연습'이라고 하시면 가장 위에 사이트가 하나 나오실겁니다. 이 사이트로 접속을 하셔서 설치 파일을 바로 내려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typing.hancom.co.kr 이주소를 직접 타이핑 하시거나 붙여넣기 하여서 바로 사이트로 이동하고 한컴타자연습 최신버전 다운로드를 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사이트로접속으 하셨다고 가정하고 안내해보겠습니다.

 

 

 

 

이렇게 타자연습 온라인 버전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누구나 사용할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안내가 되어져있죠. 온라인이라고는 하지만 온라인으로 하지 않고 싱글로도 할수가 있습니다.

 

 

 

 

스크롤 조금만 더 내려보시면 이렇게 다운로드 할수 있는 링크 버튼이 보이실겁니다. 이버튼을 클릭을 하셔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시면 되느데요. 실행해서 한컴타자연습무료설치를 해보세요. 설치 과정은 간단하므로 생략하도록 할게요. 그냐 안내에 따라서 한컴타자연습 인스톨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실행을 하게 되면 이렇게 실행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여기에서 계정을 만들어서 로그인을 해주셩도 됩니다. 하지만 번거롭고 귀찮을수있죠. 굳이 키보드 연습하는데 로그인은 하지 않아도 되요. 그러니 좌측에 '혼자하기'를 눌러서 입장하면 됩니다.

 

 

 

 

한창 많이 연습하시고 이제 긴글연습을 눌러서 장문으로 연습해보시면 실력이 많이 늘어나실겁니다. 하면 할수록 속도가 늘어나니 한컴타자연습무료설치 하시고 많이 이용해보세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이니 부담없이 이용할수가 있을거에요. 그리고 게임도 제공이 되어지니 재미있게 연습할수가 있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