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자동차꿈해몽 풀이 모음

2019. 6. 12.

 

오늘은 자동차꿈해몽 풀이를 몇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많이들 꾸는 몇가지에 대해서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현실에서는 자동차가 타고다니느 교통 수단이긴 하지만 실제 꿈에서는 사업체나 가정, 단체를 상징한다고하네요. 크게 보아서 운전한다라는것은 사업체나 가정을 잘 이끌어 나가는 능력을 상징한다고합니다.

 

 

 

 

자그럼 준비해본 자동차꿈해몽 살펴보도록 하죠.

 

1)자동차가 사고나서 뒤집히는 꿈
꿈 속에서 차가 뒤집어지거나 굴러 사고가 크게 나는 것을 보았다면 자신의 능력이나 수단이 장애에 부딪혀 실망하게 될 일이 생길 것이다. 결혼 생활에 회의를 가지게 되거나 직장일에 의욕을 상실하게 되는 등 실패감을 맛볼 것을 암시한 꿈이다.

 

2)자신의 자동차에 남이 치여 다치는 꿈
자신의 자동차에 남이 치어서 죽은 것을 보는 것은 좋은 꿈이지만 그냥 차에 치여서 다친 사람을 보면 현실에서는 골칫거리를 맡게 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을 것이다.

 

 

3)자동차가 사고나서 뒤집히는 꿈
자동차를 일이나 사업체로 볼 때 자동차가 하늘을 날아가는 것은 처리하려는 일이 일사천리로 신속하게 처리될 것을 암시한 꿈이다. 혹은 가정생활이나 직장생활이 편안해지고 세상사람들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기는 좋은 꿈이다.

 

 

 

4)자동차가 집앞이나 방안에 서 있는 꿈
현실에서의 자동차는 타고 다닐 수 있는 교통수단이지만 꿈 속에서의 자동차는 사업체나 가정, 단체 등을 상징한다. 자동차가 집안에 들어와 서 있는 꿈은 여러가지 해석이 가능하다. 집으로 혼담이 들어오거나, 집안에 초상날 일이 생기게 되거나, 일을 도와줄 귀인이 나타나거나, 직장이나 단체에서 자신의 일에 반대하는 사람이나 제동을 거는 사람이 나타나게 될 것을 암시한 꿈이다.

 

 

 

5)자동차를 운전하는 꿈
그러므로 꿈 속에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은 자신의 일을 잘 처 리하고 능숙하게 운영해 나가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다. 자동차가 없는 사람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을 꾸었다면 가까운 미래 에 큰 기업체를 운영하게 되거나 단체에서 그곳을 이끌어 갈 대표로 추대되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 꿈이다.

 

 

 

6)자동차에 치이는 꿈
현실에서의 자동차는 타고다닐 수 있는 교통수단이지만 꿈 속에서의 자동차는 사업체나 가정, 단체 등을 상징한다. 운전하는 것은 사업체나 가정을 잘 이끌어가는 능력이나 단체를 잘 다스리는 능력을 상징한다. 자신이 차에 치어 다치는 꿈은 자신의 능력이 미세하게나마 직장이나 단체에 영향을 끼칠 수 있음을 상징하며, 자신이 차에 치여 죽었다면 자신의 능력이 최대한 발휘되어 원하는 대로 일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암시한 꿈이다.

 

 

오늘은 자동차꿈해몽에대해서 몇가지 살펴보았는데요. 대체적으로 나쁘지 않은꿈이더라고요. 꿈과 현실은 반대라고하죠. 꿈에서 안좋은게 혈실에서는 굉장히 좋게 풀이가 되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풀이 할번 살펴보시고 비슷한 내용의 꿈이 무엇인지 체크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