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료신용등급조회방법 절차 안내

2019. 5. 23.

 

살아가다 보면 갑작스럽게 대출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 올수도 있겠죠. 그런 경우 가장 크게 작용하는 부분은 바로 신용점수입니다. 자신의 신용점수에 따라서 이율을 낮게 받을수도 있고, 신용등급이 좋지 못하면, 이율을 남보다 비싸게 받을수밖에 없겠죠.

 

 

 

때로는 등급이 너무 낮다면, 1금융권에서는 거절을 할수도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과 같은 사회에서는 신용등급 관리는 필수중에 필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신용등급조회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먼저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나이스키지미라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무료로 신용조회를 해볼수가 있는데요. 누구나 이용을 해볼수가 있는 무료신용등급조회방법 이랍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오늘은 이 무료 사이트를 이용해서 확인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거에요. 여러분들도 먼저 위에 사이트로 이동을 해야하는데요. 이곳을 눌러주시고 나서 <체험하기>를 눌러주세요.

 

 

 

모든 서비스가 무료인것은 아니고, 이렇게 무료로 제공하는 기능중 하나가 바로 신용등급 조회를 하는 기능이 있어요. 1년에 3회가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데요. 이 버튼을 눌러서 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실행을 해주시게 되면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좌측의 메뉴중에서 회원가입하지 않고도 이용할수가 있도록,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비회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래야 가입하지 않고 바로 이용이 가능하거든요.

 

 

그러면 비회원을 위한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1년에 3회 제공이라고 했지만, 정해진 사용기간이 정해져있어요. 4개월에 한번씩 신청해서 사용해볼수가 있어요. 하단에 있는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무료조회를 위해서 본인인증을 한번 해주셔야합니다. 본인인증을 해주시고 나면 바로 자신의 신용정보에 대해서 조회를 해볼수가 있으실거에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무료신용등급조회방법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