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개인 가정에도 CCTV를 설치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국내 CCTV, 경비전문 업체인 캡스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전용 어플이 있어서 어플로 지원을 받을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전화가 편리하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바로가기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6400번입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입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 처리할수 있는 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6400
- 상담가능시간 : 오전9시 ~ 오후 6시
캡스 고객센터 처리업무
- 실시간 경비상태를 확인할 수 있음
- 비해제 이력 조회 기능 (이메일, 팩스 발송 가능)
- 경비지 비상연락망 조회, 수정
- 내 계약정보, 청구정보 조회
- 세금계산서 이메일 재발행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6400
캡스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보기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센터에서는 자주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정리가 잘되어져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고 쉽게 문제를 해결하거나 궁금증 해결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하단에 바로가기 따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캡스 고객센터 AS접수하기
물리보안 ADT캡스 영상보안, 캡스 무인경비, 캡스 출입보안 서비스 등에 대해서 홈페이지 캡스 고객센터에서 바로 손쉽게 AS를 접수할수가 있습니다. 아래 AS접수 바로가기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무인경비, 출동, CCTV등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있는 캡스인데요. 서비스 이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안내해드린 캡스 고객센터 이용해서 문제 해결 하시길 바랄게요.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