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의 유선상품이나 무선상품을 이용하신다면 아래 안내를 해드리는 전화번호를 통해서 서비스 받아보시면 됩니다. 엘지유플러스 서비스센터는 서비스별로 전화번호가 다른데요. 서비스별 상담시간과 자주하는질문보기, ARS단축번등도 함께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엘지유플러스 자주하는질문 보기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하여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 질문을 검색해보실수가 있어요. 이기능을 통해 빠르게 희망하는 답을 얻으실수도 있죠. 하다에 바로가기 링크를 안내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먼저 엘지유플러스서비스센터의 모바일 전용 서비스센터에 대하여 설명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보시는 것처럼 전화를 하시는 방법은 총 3가지가 있는데요. 상담 시간역시 서비스별 차이가 있는데요.
고객센터 연락처
- 꽁짜 : 핸드폰에서 114
- 꽁짜 : 080-019-7000
- 유료 : 1544-0010
상담 이용시간
- 평일 09시~18시 : 일반상담
- 18시~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09시~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ARS 단축번호
유플러스 고객센터에 전화 후, 하단의 서비스별 단축번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1번/ 요금 확인, 납부, 소액결제 관련 상담
- 2번/ 요금제, 요금할인, 데이터 옵션, 부가서비스
- 3번/ 핸드폰 정지, 분실신고, 파손 관련
- 4번/ 해외 로밍 서비스
- 5번/ 기기변경, 가입상담
- 6번/ 인터넷, TV
- 0번/ 상담사 연결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등
요번에는 엘지 유플러스 인터넷이나 IPTV등과 관련 되어진 질문을 하여야하는 경우 라면 대하여 설명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는 2개이고, 상담원 연결시간은 서비스별로, 요일별로 차이가 있는데요.
고객센터 연락처
- 국번없이 101(꽁짜)
- 080-854-7000(꽁짜)
상담 이용시간
- 평일 상담 : 09시~18시
- 토요일 상담 : 09시~12시
- 고장신고 : 09시~24시
-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해요.)
ARS단축번호
- 1번/ 신규가입
- 2번/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 3번/ 고장신고
- 4번/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 5번/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 6번/ 핸드폰 문의 (1544-0010)
- 7번/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 가게 패키지 관련 상담
- 0번/ 상담사 연결
엘지유플러스 기타 서비스별 연락처
- 국제전화 002 관련 고객센터: 1544-0002
- 선불카드 관련 상담: 1544-0002
- 텔레 미팅: 1544-0001
- 1633 콜렉트콜: 1544-00010
- 후불카드: 1544-2255
이번 시간에는 엘지유플러스 서비스센터에 대하여 설명해드렸어요. 무선 서비스와 유선서비스 상품별 고객센터가 다르니 소개해드린 연락처와 ARS단축번호 참고를 하시면 빠른 처리 가능하기도 합니다.
연관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