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나는 트로트 듣기

2022. 11. 18.

 

노래사랑 블로그에서 오늘이 시간에는 신나는 트로트 노래모음을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방문자분들도 이번엔 즐겁고 신나는 음악윽 듣기를 하시면서 기분전환을 하시면 좋을듯한데요. 당연히 한곡 한곡 정말 듣기가 좋은 곡들이 가득하겠죠.

신나는 트로트
신나는 트로트

저 역시 정말 좋아하고있는 곡들이 흘러나와서 기분도 가장 좋아요. 트로트 좋아하시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오늘 준비해본 모음도 마음에 드실텐데요. 리믹스되어지기때문에 오리지널 원곡보다도 훨씬더 신나고 흥겹게 들리는 곡들 모음집인데요.

신나는 트로트
신나는 트로트

역시 기분전환 하게 되는데 있어 트로트 만하였던게 없다고 생각되요. 누구에게나 들어보면 절로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노래 곡들이 가득 하답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이번엔 신나는 트로트 곡들 들어보시면서 행복한 하루보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신나는 트로트
신나는 트로트

우울한일이 있으시거나, 지쳐계시 다면 오늘 준비를 해본 모음 들어보고 으쌰으쌰 힘을 내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절로 어깨가 덩실덩실 하게 만들어지는 곡들 모음집 입니다.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즉시 한번 들어보기를 해보면 좋을듯 하네요. 역시나 라고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안내 해본 노래모음은 두편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전부 리믹스 되어진 댄스트로트음악들이에요.

워낙에 들어보면 참 좋은 노래 곡들이 가득 들어있기 때문에 훨씬더 편하고 신나게 들어 보실 수가 있죠. 오늘 준비한 모음은 2시간 14분간 재생이 되네요

또한 상단에도 신나는 트로트 모음인데 2시간 12분짜리입니다. 노래가 서로 다르니 전부 들어 보기 해보며 좋으실것 같습니다. 이번엔 기분전환에 참고가 되는 노래를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오늘의 추천곡 즐거우셨길 바랄게요.

 

관련기사
 

트로트 최신곡 무료듣기100곡

오늘은 주말인데요 다들 뭐하시나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추워서 그냥 집에서 쉬려고하네요 쉬면서 듣기 좋은 음악들을 모두 한번 들어볼까하는데요. 오늘은 요즘 듣기 좋은 트로트 최신곡 노래를 준비했네요. 아주 듣기좋은 트로트 요즘 최신곡드을 준비했는데요. 신곡이라 보기보단 2019년 8월 성인차트 기분의 노래 듣기입니다. 연속으로 듣기좋은 노래들을 모두 들어보실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요즘에는 트로트의 벽이 없어지고있어요. 노래하는 가수분들의 연령도 점점 낮아지고있고, 듣는 이들의 나이들도 저점어려지고있어요. 그래서 트로트 최신곡 보면 신세대 트로트 가수가 부르시는 경우도 아주 많이 있죠. 오늘은 거의 하루종일 들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트로트를 연속으로 재생..

자세히 보기...

 

김성환 묻지마세요 트로트신곡 노래듣기/가사

안녕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트로트신곡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 여러분과 함께 들어볼 오늘의 노래는 김성환씨의 6집 앨범에 수록되어있는 묻지마세요 입니다. 김성환 묻지마세요 노래의 앨범 발매일은 2014년 7월 22일에 발표한 트로트곡인데요. 저는 사실 김성환씨 탤런트로만 알고 있었는데 가수로도 활동을 하고 계셨었네요. 이번에 발표한 앨범은 6집 앨범인데요. 오늘 준비해본 묻지마세요는 흘러간 야속한 세월을 원망하며 지나온길을 되돌아보는 내용의 가사인데요. 많은 분들이 참 공감할만한 노랫말이죠. 그래서 더욱 묻지마세요를 좋아하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정말 다재다능하신 배우겸 가수이신데요. 목소리가 워낙 좋으셔서 어떤 노래든 멋있는것 같아요. 오늘 준비해본 묻지마세요 듣기는 전국노래자..

자세히 보기...

 

신나는 옛날 노래모음 90년대 댄스곡

신나는 옛날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졋죠?? 확실히 추석전과는 다르게 엄청 쌀쌀해진듯한데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정말 듣기좋고 즐거운 노래들을 소개해볼게요. 우리나라 음악역사에 있어서 1990년대가 가장 홤금기라 불리우더라고요. 그만큼 다양한 장르가 인기를 얻기도 하였었고, 음반시장도 활황이었죠. 이떄 유행한 장르는 바로 댄스입니다. 90년대 초에는 발라드가 강세를 보이다가 후반에 댄스곡들이 강세를 보였었는데요. 오늘은 그시절에 유행하고 히트했던 명곡들을 모두 들어볼수 있게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정말 듣기 좋으실겁니다. 저도 지금 다시한번 들어보고 있는데요. 예전에 좋아하던 노래들이 모두 있어 반갑네요. 오늘은 불금인데요. 오늘 소개해보는 음악..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