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알약 다운로드 최신버전 설치하세요

2019. 3. 8.

 

일리시그에서 무료 백신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요즘은 인터넷이 연결되어있지 않은곳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애 인터네으로 모든 컴퓨터가 연결이 되어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안, 백신이 더욱더 중요해지는 시기이기도한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안내해드린데로 알약 다운로드를 하셔서 설치 해두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이 프로그램은 프리웨어긴 하짐나 제한적 범위만 허용하고있는 프리웨어에요. 개인과 가정에서만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더라고요.

 

 

 

오늘 소개해보는 기능인데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있습니다.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긴 하지만 상당히 강력한 기능들을 포함하고있는데요. 실시간 검사, 악성코드검사, 자기보호, 호스트파일보호, 랜섬웨어까지 차단합니다.

 

 

자 그럼 알약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죠. 설치파일을 내려 받아보시려면 공식 폼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를통해서 설치파일을 받을수가 있는데요.

 

 

포스팅 하단에 보시면 제가바로가기 링크를 달다우었어요. 해당 링크를 눌러주시면 바로 위에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는데 상단의 '가정용'을 눌러주시면 메뉴가 나올겁니다.

 

 

 

이중에서 알약을 선택을 해주시면 일반 가정용 공개버전을 받을수 있는 화면으로 다시 이동을 하게 되어질겁니다. 이동을 하시고 나면 이제 설치파일을 바로내려받을수가 있게 되어지는데요.

 

 

이렇게 화면이 나오죠. 여기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보시면 바로 설치 파일을 내려받을수가 있게 되어집니다. 공개용 버전이긴 하지만 앞서 말한것처럼 개인/가정에서만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는점 잊지 마시기바래요~

 

 

 

알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알약 다운로드를 마치셨다면 이제 실행해주시면 되는데요. 설치하실때에 하단에 zum을 홈페이지로 라는 체크박스가 있을거에요. 이 체크를 해제하고 설치하셔야합니다. 그외 제휴프로그램 설치가 있을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설치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