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양주 일자리센터 구인구직

2022. 7. 28.

 

이번 시간에는 남양주 일자리센터를 이용해서 일자리를 검색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남양주에서는 지역 주민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서 다양한 지원을 하고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전문 기관인 남양주 일자리센터를 운영하고있는데요. 직업상담이나 훈련 또는 교육을 제공받을수도 있으며 일자리 알선도 가능합니다. 취업을 하고자 하신다면 아래 안내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양주 일자리센터

 

 

 

남양주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일자리센터 공식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일자리를 검색해보실수도 있는데요. 하단에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서 이동을 하셔서 상단의 채용정보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일자리를 검색해서 보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남양주 일자리센터

 일자리센터 바로가기

 

 

남양주 일자리센터 검색하기

그러면 바로 남양주 일자리센터에서 일자리 검색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게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상담에 있는 채용정볼르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 일자리 검색하는 기능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 화면에서 세부 지역이나 업종 또는 직종을 입력하여 필터링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남양주 일자리센터

 

남양주 일자리센터 일자리 보기

 그렇게 검색을 하셔서 일자리를 확인해보실수가 있는데요. 많은 일자리중에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일자리만 골라서 보실수가 있죠. 검색결과에서는 업체 이름과 담당업무 그리고 연봉정보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클릭을 하시면 자세한 채용정보에 대해서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남양주 일자리센터

일잘리 바로보기

 

 

 

남양주 일자리센터 오시는길

직접 일자리센터를 방문하고자 하신다면 아래의 지도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업상담이나 훈련, 교육등을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전문 상담 센터 전화번호도 안내를 해드릴게요.

  • 구직상담 : 031-590-2687~89, 8640
  • 구인상담 : 031-590-2346, 8909
  • 복지상담 : 031-590-2227
  • 취업지원프로그램 상담 : 031-590-2680
  •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953 (금곡동) 금마루빌딩 3층 남양주일자리센터

남양주 일자리센터

 

이번 시간에는 남양주 일자리센터를 이용해서 일자리 확인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하시면 여러분들이 취업하시는데 큰 도움을 받아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온라인으로 일자리 확인도 해보시고 전문기관의 상담이나 교육 및 훈련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일자리 찾으시기를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