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

간호사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2022. 11. 24.

 

최근에는 잡코리아, 알바천국, 알바몬, 사람인등 아주 다양하고 많은 구인구직 전문 사이트가 많이 생겨났습니다. 하지만 전문직의 경우에는 전문직 전용 채용사이트를 이용하시는게 좋은데요. 오늘은 간호사 구인구직 전문 사이트를 통해서 원하는 간호직 일자리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간호사 구인구직

 

 

 

널스잡 구인구직

이번에 이용해볼 사이트는 널스잡이라고 하는 사이트입니다. 간호/의료직 취업포털 사이트로 관련종사자 분들이라면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사이트일겁니다. 이 사이트에는 의료직 일자리 정보가 굉장히 많이 업데이트가 되어지고 있습니다.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서 이동후 전체메뉴를 눌러주시고 전체채용정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간호사 구인구직

 

간호직으로 필터링

간호직 뿐만 아니라 의료직 계열의 모든 일자리를 알아볼수 있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간호사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직종을 간호직으로 선택을 하고 검색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추가적으로 지역도 선택하시는게 좋겠죠.

간호사 구인구직

 

일자리 검색하기

 

최신 간호직 일자리

원하는 조건을 입력하셔서 검색을 하면 바로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병원이름, 담당업무, 근무형태, 급여정보, 복지여부등의 정보가 우선 간략하게 나옵니다.

간호사 구인구직

 

간호직 채용정보 상세보기

선택을 해주시면 해당 채용공고의 상세내역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직종, 우대, 담당업무, 모집인원, 면허나 자격증여부, 고용형태, 급여정보, 근무요일, 근무시간등의 정보가 나옵니다.

간호사 구인구직

전국의 많은 간호직, 의료직 일자리가 등록이 되어지는 간호사 구인구직 사이트인 널스잡인데요. 다른 잡코리아나 사람인, 알바천국과 같은 다른 채용사이트도 많지만 간호직의 경우 이사이트만 보셔도 원하는 일자리 찾을수가 있을겁니다.

 

널스잡 홈페이지

 

 

관련기사
 

신나는 트로트 듣기

노래사랑 블로그에서 오늘이 시간에는 신나는 트로트 노래모음을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방문자분들도 이번엔 즐겁고 신나는 음악윽 듣기를 하시면서 기분전환을 하시면 좋을듯한데요. 당연히 한곡 한곡 정말 듣기가 좋은 곡들이 가득하겠죠. 저 역시 정말 좋아하고있는 곡들이 흘러나와서 기분도 가장 좋아요. 트로트 좋아하시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오늘 준비해본 모음도 마음에 드실텐데요. 리믹스되어지기때문에 오리지널 원곡보다도 훨씬더 신나고 흥겹게 들리는 곡들 모음집인데요. 역시 기분전환 하게 되는데 있어 트로트 만하였던게 없다고 생각되요. 누구에게나 들어보면 절로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노래 곡들이 가득 하답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이번엔 신나는 트로트 곡들 들어보시면서 행복한 하루보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우울한일이 있으시거..

자세히 보기...

 

성적증명서 인터넷발급 <민원24에서 뽑기>

성적증명서 인터넷발급 반가워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습니까. 이번엔 힘겨운 월요일이 다시 찾아왔네요. 이젠 곧있다가 보면 취업계절이다가오죠. 상반기 공채도 많이 있고 기존 직장인들은 이직을 결심하고있는 시기인것이기도 하죠. 곧 연봉협상이 있기에까요^^;;; 취업과 이직을 준비하시려면 서류들도 제법 필요해요. 이번엔 많은 서류중에 성정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필수 제출 서류이기도 한대요. 옛날에는 각 학교별로 정보조회 시스템에서 출력을 하기도 하셨는데 지금은 대부분의 서류들은 그냥 전부 민원24에서 가능하죠. 그렇지만 성적증명서 인터넷발급메뉴가 꽁꽁 숨어있으니 제가 안내 해 드리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인터넷창을 하나 여시고 '민워 24'로 검색을 하세요. 각종 민원서류들을 출력을 해주..

자세히 보기...

 

lg 핸드폰 드라이버 설치 하는법

SAFM 블로그에요 요즘 날씨가 정말 정말 많이 따듯해졋네요? 이제 어디 소풍 가기에도 무척이나 좋아진듯합니다. 물론 계절중에는 봄과 가을이 가장 좋은것같네요. 자그러면 이번에도 포스팅 시작을 하도록 하겟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핸드폰을 컴퓨터에 인식시켜주실수가 있는 드라이버에 대해설명해보고자할거에요 .lg 핸드폰을 이용하고 계시 다면 컴퓨터에 그냥 연결한다고 해서 핸드폰이 인식되는게 아니에요 Driver를 셋업을 해야하죠. 이번엔 정식 사이트에 방문해서 드라이버를 다운받아보는 법에 대하여 알려드려볼게요. lg 핸드폰 드라이버는 어렵지 않고 편하게 받을수 있도록 준비 되어져있더군요. 포털에서 엘지모바일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면 이렇게 홈페이지가 나오도록 되어질 것입니다. 이곳에서 lg 핸드폰 ..

자세히 보기...

 

브루노마스 - marry you 듣기

브루노마스 - marry you 들어보시기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정말 감상 하시기에 좋은 메인곡를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준비해 드려 볼 노래는 메리유라는 노래 입니다. 이노래는 브로노마스의 곡이기도 하답니다. 준비를 해본 브루노마스 marry you는 2011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노래입니다. 생각보다는 발표되어진지가 오래되었네요? 하지만 지금까지도 매우많은 사랑을 받으시고있는 대표적으로 유명한 히트한 노래들이죠. 특히 노래 제목처럼 이노래는 프로포즈송으로도 많이 사용이 되고있습니다. 특히나 프로포즈 이벤트시에 많이 사용이 되고, 결혼식장에서도 참 많이 사용이 되고 있더군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가사도 함께 들어볼 수 있는 노래듣기와 깜짝 프로포즈 영상하나..

자세히 보기...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모두보기

얼마전에 홈플러스 상품권이 생겨서 이용처를 알아봤는데요. 홈플러스를 빈번하게 방문하시면 홈플러스에서만 전부 이용해봐도 되지만, 은근히 이 상품권은 이용처가 대단히 많이 있어요. 그러하기 때문에 홈플러스 상품권이라고 해서 꼭 홈플러스에서만 이용하지 않아도 되어 지시는데요. 이번엔 홈플러스 상품권 이용처에 대하여 조사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홈플러스의 상품권은 상단에 보이는것처럼 4가지 형태로 있는데요. 평균적으로 이용하게 되는 종이상품권이 있고, 디지털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맞춤형 방품권이 있죠. 먼저 홈플러스 상품권 이용처중에서도 쇼핑관련한 이용처에 대하여 살펴볼까요. 홈플러스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마땅히 되게 되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이파크 백화점, 엔터식..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