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블루라이트 차단 프로그램 다운받기

2019. 3. 6.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블루라이트가 참 이슈가 되어지고있죠. 오늘은 이 빛을 차단해주는 프로그램을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시력저하, 눈의 피로등을 일으키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 사용이 잦으신 분들은 오늘 소개해보는 블루라이트 차단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온르 소개해드릴 블루라이트 차단 프로그램은 바로 f.lux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는데요. 가장 유명한 프로그램이기도합니다. 시간에 따라서 모니터의 색상이나 밝기를 조절을 해주는데요. 이 프로그램 필요하신 분들 안내에 따라서 설치 해보세요

 

 

 

이 프로그램은 지역을 설정을 해주면 그 지역의 태양의 위치에 따라서 색상을 변화시켜주는데요. 처음에는 사용할때 조금 불편하게 느껴져요. 색이 조금은 누렇게 보일수가 있거든요. 하지만 꾸준히 사용하게 되면 적응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다가 삭제해버리면 눈이 시려워서 제대로 모니터 보기가 힘들기도해요.

 

 

저도 블루라이트 차단 프로그램이 필요해서 찾다가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자 그럼 블루라이트를 간편하게 차단 해주는 프로램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까요!? 아마도 관련된 프로그램이 찾아봐도 별로 없으실거에요.

 

 

 

굉장히 유명한 프로그램인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을 하셔서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세요. 이동을 하시고서 이제 Download f.lux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flux홈페이지 바로가기

 

 

 

그럼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하게 되어지실건데요.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시고 이제 실행해서 설치를 해주세요. 설치 과정은 간단합니다. 그냥 자동으로 블루라이트 차단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지니 할게 별로 없네요.

 

 

이제 실행을 해주시고 나서 Change를 눌러서 위치를 선택해주셔야하는데요. Seoul로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태양의 현재 위치에 따라서 모니터의 색상이 변하게 되는데요. 처음에는 불편하짐나 눈의 보호를 위해서라면 적응해야하겟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