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t 멤버쉽 포인트 적립 방법 혜택

2023. 7. 17.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KT 고객들이 꼭 알아두어야 할 혜택인 'KT 멤버십 포인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KT 멤버십 포인트란?

KT 멤버십 포인트는 KT 고객들이 요금제를 이용하면서 쌓을 수 있는 포인트로, 매년 12월 31일까지 적립된 포인트는 모두 소멸되며, 요금제 이용 금액에 따라 다시 충전됩니다. 이를 이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KT 멤버십 포인트는 다양한 제휴사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편의점과 제과점, 영화관 등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이며, 총 142개의 제휴사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GS25, CU, 이마트24, G마켓,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등의 제휴사에서 할인 및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나요?

KT 고객지원 앱 내 KT 멤버십 어플을 통해 멤버십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블할인, 5Good 모닝(오굿모닝), 5Good 위크(오굿위크) 등의 포인트 혜택이 있으며, LTE 데이터 충전, LTE 데이터 룰렛 등으로 데이터 충전도 가능합니다.

 

KT 올레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

KT 올레 이용자들도 KT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CGV, GS25, 파리바게트, 스타벅스, 미니스톱 등 다양한 제휴사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포인트 사용을 안 하셨던 분들도 꼭 이용해보시길 권장합니다.

 

KT 멤버십 등급과 포인트 적립 방법

KT 멤버십 등급은 KT 5대 상품 이용요금에 따라 6단계로 구분됩니다. 또한,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는 푸드, 쇼핑, 여가, 편의·문화에서 가능하며, 총 107개 브랜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KT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KT 멤버십 포인트 적립에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KT 멤버십 포인트 적립에는 KT 고객센터를 통해 포인트 적립을 신청하거나, KT 고객지원 앱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또한, KT 멤버십 포인트 적립에는 간단한 설문조사 참여나 KT 기기 구매 등의 방법도 있으니, 다양한 방법으로 KT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해보세요.

 

결론

KT 멤버십 포인트는 KT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 중 하나입니다. KT 멤버십 포인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니, KT 고객분들은 꼭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KT 멤버쉽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