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카드 해외결제차단 등록, 해제방법 꼭 해두세요!

2023. 6.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 카드 결제 시 불안한 마음을 덜어줄 수 있는 '신한카드 해외결제차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한카드 해외결제차단 기능이란?

신한카드는 해외결제 사용에 대한 일시정지(차단) 등록이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 기간, 거래 유형, 1회 결제 가능 금액 등 맞춤 설정이 가능하며, 카드별로 설정 가능합니다. 또한, 해외토탈케어 서브 메뉴에서 해외 원화결제(DCC) 차단, 해외 부정거래 차단(로밍 활용) 등 기능을 제공합니다.

 

신한카드 해외결제차단 등록/해제 방법은?

신한카드 앱을 통해 등록/해제가 가능하며,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뱅킹으로 접속한 후 메뉴에서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카드 사용에 대한 걱정이 있는 분들은 차단해두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뱅킹을 이용하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해외결제차단 설정 가능한 조건은?

신한카드는 일부 차단이 가능하며, 특정 기간, 국가, 결제 비용,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조건에 맞게 설정 가능합니다. 모바일로는 페이판 앱을 이용해 해외사용안심 설정(Self FDS) 메뉴에서 해외 사용 Self Rule 등록/해제 클릭 후 등록 가능하며, PC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편의 > 해외사용 안심설정(Self FDS) > 해외 사용 Self Rule 등록/해제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신한카드 해외결제차단 기능을 활용하면, 해외 카드 사용에 대한 걱정을 덜어드릴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거나 해외 쇼핑을 계획 중이시다면, 신한카드 해외결제차단 기능을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신한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