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박정현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2019. 1. 7.

 

일리시그 작업소에서 오늘은 대한민국 최고의 R&B여가수의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1세대 R&B가수로 통하며 R&B끝판왕이기도 하십니다. 오늘은 박정현 노래모음을 한번 같이 들어보아요. 워낙에 듣기 좋은 명곡들이 모두 담겨있는 모음을 준비했어요.

 

 

 

 

가수겸 목사인 아버지와 간호사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이민 2세인 한국계 미국인이죠. 1년 2녀중 장녀이기도하신데요. 나는가수다에 출연을 하시면서 대중적으로 더욱더 널리 알려지게 되었죠.
 

 

 

 

어린시절부터 피아노를 배웠으며 목사였던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성가대 활동을 하고 자연스럽게 미국 본토의 가스펠과 CCM을 접할수가 있게 되어 박정현씨 특유의 소울틱한 R&B 창법의 기틀이 잡히게되었죠.

 

 

 

 

오늘은 박정현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발표하셨던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모두들어가있는데요. 준비해드린 모음을 통해서 히트곡들들 연속으로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어요. 박정현 노래모음 정말 강추해요.
 

 

위에 모음은 히트곡만 들어가있는 박정현씨 노래모음집인데요. 50분간 연속으로 재생이 됩니다.

1. 나의 하루 / 2. 꿈에 / 3. 미안해 / 4. 미아 / 5. 눈물이 주룩주룩 /
6. 사랑보다 깊은 상처 (With 임재범 / 7. 시간이 필요해 / 8. 그 다음 해 /
9. 달아요 / 10. 사람, 사랑 (With 김범수) / 11. 마음으로만

 

 

그리고 위에는 박정현씨의 노래영상들 모음인데요. 좌측상단의 재생목록을 눌러서 골라듣기가 가능해요. 역시 대한민국의 R&B여왕 답습니다. 단언컨데 이분을 능가하시는 분은 아직 없는듯하죠. 오늘은 박정현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감미로운 음악 감상을 해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