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그림파일 pdf 변환 설치없이하기

2019. 2. 14.

 

어서오세요 상세설명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pdf 파일을 다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거에요. 어렵지 않게 그림파일 pdf 변환을 해볼수가 있게 되는데요. 어렵지 않게 해볼수가 있어요. 프로그램 설치 하지 않고도 할수 있기에 더욱더 추천해드려요.

 

 

 

 

이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파일 포맷으로 변환을 할수가 있는데요. pdf 파일을 다양하게 변환이 가능하고 역변환 역시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말 추천을 해드리는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해드리는 사이트 이용해서 쉽게 바꿔보세요.

자 그럼 어떻게 설치 하지 않고 파일을 바꿀수 있는지 안내를 해드릴게요.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가 바로 smallpdf사이트입니다. 이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아주 간단하게 위에 보이시는 기능들을 이용해서 다양하게 pdf 파일을 변환할수가 있어요.

 

 

 

아래 링크가 있으니 클릭을 하시면 바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건데요. 이동을 하신후에 이제 위에 메뉴중에 jpg pdf 변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파일을 업로드 할수가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겁니다.

스몰피디에프 홈페이지

 

 

 

이렇게 그럼 그림파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위에 올려놓아주시면 됩니다. 또는 하단의 파일선택버튼을 눌러보시면 바로 파일이 서버로 전송이 되어지실겁니다.

 

 

 

그리고 나서이제 그림파일 pdf 변환 작업이 바로 진행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보이신는것처럼 모두 한글로 나오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이용할수가 있어요.

 

 

 

자 그럼 이제 위에 보이시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이제 변환을 위해서 파일이 서버로전송이 되어지게되 됩니다. 우측 하단에 보시면 PDF만들기 시작 버튼이 있을겁니다. 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업로드되어진 파일이 변환 작업으로 바뀌게 되어집니다.

 

 

이렇게 pdf로 변환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어렵지 않게 변환이 되어지게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 하지 않고도 할수가 있어서정말 편리한데요. 거기에다가 완벽하게 한글로 지원을 하기 때문에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쉽게 이용할수가 있어요. 단 이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시간당 2번 작업이 가능해요.

 

 

그렇기 때문에 시간관리만 잘 하시면 무한으로 변환을 할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림파일 pdf 변환을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니 어렵지 않게 쉽게 할수가 있을거에요. 오늘 안내해드린 방법 참고하셔서 쉽게 변환해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