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엘지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2019. 2. 12.

 

네모플러스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무료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컴퓨터 Driver를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요즘에는 CDROM이 없이 나오는 컴퓨터들이 대부분이죠.

 

 

 

 

그래서 오늘은 엘지 노트북 드라이버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 할수 있도록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엘지 의 공식 홈페이지가 생각보다 아주 잘되어져있더라고요. 그래서누구나 쉽게 다운 받아서 설치를 할수가 있을거에요.

 

 

 

먼저 이렇게네이버에서 검색을 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홈페이지가 나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하단의 '다운로드 자료실'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 Drvier를 내려받을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에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등의 절차가 없더라고요.

 

 

이렇게 이동을 하신다음에 카테고리 선택하는 부분에서 '노트북'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노트북외에도 정말 다양한 전자기기들의 Driver또는 메뉴얼들을 제공을 해주고있어요.그래서편리하고쉽게 받을수게 있게 되는데요.

 

 

 

이 화면에서 엘지 노트북 드라이버를 다우로드받기 위해서 먼저 노트북의 모델명을 검색을 해주셔야합니다. 저는 15zd950모델을 검색을 하게 되었는데요. 뒤에 세부 모델명이 더 붙어있지만 간단하게 여기까지만 입력하고 검색해볼게요.

 

 

그럼 자동으로 세부 모델정보까지 모두나오게 되어집니다.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노트북의 터치패드 옆이나, 바닥면에 붙어있는 모델명 정보를 직접 입력하셔서 검색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엘지 노트북 드라이버들이 모두 나와있죠. 해단 제품에 들어가있는 하드웨어에 대한 드라이버들인데요. 모두다 클릭하셔서 다운로드 받아두시는게 좋겠죠. 아무대로 다음에 또 설치 하시려면 미리 모두 다운로드 받고 USB로 저장을 해두시면 좋아요.

 

 

오늘은 엘지 노트북 드라이버를 검색해서 다운받고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시기 바랄게요. 저는 다음 이시간에 다시 찾아오겠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