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비론 상품종류 우리은행의 다양한 대출 상품 종류

2023. 5. 11.

 

금전적인 상황에서 우리은행의 위비론 상품은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위비론 상품 종류에는 신용대출, 개인회생대출, 담보대출이 있다. 이번 기사에서는 위비론 상품 종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다양한 상황에서 적합한 대출 상품을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위비론 상품 종류

 

신용대출

신용대출은 우리은행의 위비론 상품 중 하나이며, 최대한도는 5000만원이다. 대환상품도 출시되었으며, 상환 기간은 12~84개월까지 선택 가능하다. 신용대출 상품의 금리는 고정금리와 변동금리 중 선택 가능하며, 상환 방식에 따라 금리가 달라질 수 있다.

 

개인회생대출

개인회생대출은 법정최고이자가 연 24% 이내이며, 대출 시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다. 개인회생대출 상품의 금리는 고정금리와 변동금리 중 선택 가능하며, 대출 한도는 최대 1억원이다. 상환 기간은 12~120개월까지 선택 가능하며, 대출 심사는 개인신용평가를 기준으로 진행된다.

 

담보대출

담보대출 상품은 자가대출 최저금리는 8%이며, 전/월세 대출과 차량대출도 가능하다. 담보대출 상품의 금리는 고정금리와 변동금리 중 선택 가능하며, 대출 한도는 최대 5억원이다. 상환 기간은 12~120개월까지 선택 가능하며, 대출 심사는 담보평가를 기준으로 진행된다.

 

상품명 대출한도 대출금리 대출기간 대출심사방식 상환방식
신용대출 5000만원 고정/변동 12~84개월 개인신용평가 원리금균등상환
개인회생대출 1억원 고정/변동 12~120개월 개인신용평가 원금균등상환
담보대출 5억원 고정/변동 12~120개월 담보평가 원리금균등상환

 

위비론 상품의 세 가지 종류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았다. 각각의 상품은 대출한도, 대출금리, 대출기간, 대출심사방식, 상환방식이 조금씩 다르다. 이를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을 선택하고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의 위비론 상품은 다양한 상황에서 필요한 자금을 빠르게 지원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이다. 하지만 대출을 이용할 때는 대출 금액, 대출 이자율, 대출 기간, 상환 방식 등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특히, 개인회생대출 상품의 경우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므로 상환 능력과 계획을 미리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대출 전에는 상환 계획을 미리 세우고, 상환 능력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대출을 결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