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미디어출력 제어기능 설정방법

2023. 5. 7.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스마트폰의 미디어 출력 및 기기 제어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기기 제어 기능

갤럭시 스마트폰에는 빠른 설정창에서 갤럭시 기기 제어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SmartThings나 Google Home 등에서 등록한 기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집안에서 사용하는 가전제품을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미디어 출력 기능

갤럭시 스마트폰의 미디어 출력 기능은 스마트폰에서 영상이나 음악 등을 보거나 듣는 것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외부 스피커 등 다른 매체를 통해 음원을 출력할 수 있게 합니다. 미디어 출력 패널에서는 삼성뮤직, 유튜브 등을 조절할 수 있으며, Music Share 버튼으로 주변 기기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 휴대폰으로 연결한 디바이스를 관리하고 출력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미디어출력 설정 방법

갤럭시 미디어출력 및 기기 제어 기능을 설정하려면 먼저 메뉴 > 빠른 설정창 구성 > 기기 제어 및 미디어 출력 버튼을 순서대로 선택하면 됩니다. 버튼 표시 여부는 설정창 구성에서 설정할 수 있으며, 항상 표시, 빠른 설정창에서 표시, 사용 안 함 중 선택 가능합니다. 갤럭시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정보를 제공하는 이번 기사를 통해 갤럭시 스마트폰의 미디어 출력 및 기기 제어 기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한번 활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