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pdf 회전 저장 설치없이 하기

2019. 2. 11.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하지 않고 바로 방향을 바꾸어서 저장해주는 기능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설치하지 않고 바로 이용을 해보시면 될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해보는 사이트는 굉장히 유명한 사이트인데요 바로 samll pdf라고 하는 사이트에요. 원래가 피디에프 파일은 회전을 한다거나 편집을 할수가 없죠 하지만 이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회전을 해서 바로바로 저장을 할수가 있게 되는데요.

 

 

자 그럼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렇게 보이시는것처럼 다양한 기능들이 있을거에요 .

 

 

 

여기에서 하단에 보시면 보라색으로 회전 버튼이 있을겁니다 이버튼을 눌러보시면 되는데요. 자 그럼 이용해보도록 할게요.

스몰피디에프:https://smallpdf.com/kr

 

 

 

먼저 이렇게 나오시게 될건데요. 여기 보라색 부분에 파일을 올려줘야합니다 또는 하단의 파일선택 버튼을 눌러서 회전시킬 파일을 골라주면 됩니다. 가독성이 상당히 좋기 대문에 누구나 어렵지 않게 바로 이용할수가 있을거에요

 

 

 

그리고 하단에는 한글로 회전을 하는 방법과 동작 방법에 대해서 아내를 해주고있는데요. 원래 small pdf는 한글이 지원이 안되는 사이트였지만 국내에서 사용자가 많이 늘어남에 따라서 한글도 지원을 하기 시작한 사이트입니다.

 

 

이렇게 pdf 회전 저장을 할수있게 파일을 선택할수가 있어요.  이러헥 페이지들이 미리보기로 보여지게 되는데요. 하단에 보시면 중간에 왼쪾으로 회전 또는 오른쪽으로 회전 버튼이 있을거에요.

 

 

회전버튼을 눌러보시면 이렇게 회전이 되어지게 되죠. 이렇게 해주시고 이제 하단의 변경사항 적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선택한 방향으로 다시 pdf 회전 저장을 하게 되어지는데요. 오래걸리지 않고 금방 작업이 마무리가 되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페이지 회전 중이라고나오면서 작업이 진행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어렵지 않게 이러헤 변환이 이루어집니다.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안내해드린것처럼 간편하게 이용을 하시면 좋을듯한데요.

 

 

회전 작업이 모두 이루어지게 되면 이렇게 다시 다운로드 받을수가 있게 됩니다.간편하게 프로그램 설치 하지 않고도 pdf 회전 저장을 할수가 있는데요. 오늘 안내해드린 사이트 이용해서 여러분들도 한번 이용해보세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1시간에 2회 제공이 되어지더라고요. 잘 활용하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