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가바이트 m6980x 드라이버 다운로드

2019. 2. 11.

 

일리시그작업소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과 함께 기가바이트의 제품을 인식하게 해주고 동작하게 해주는 Driver를 무료로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그중에서도 기가바이트 m6980x 마우스 드라이버를 받아보도록 할건데요. 게이밍 마우스로 가성비 좋기로 유명하죠. 가장 많이 사요이 되어지는 마우스중에 하나이기도한데요.

 

 

 

이 제품을 제대로 활용하고 설정을 하시려면 Driver를 설치를 해야합니다. 공식 기가바이트 홈페이지에서 받을수가 있는데요. 이렇게 검색을 해서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세요.

 

 

 

이동을 하시게 되면 이렇게 화면이 보여지게 되실건데요. 이중에서 지원 하단에 보시면 검색창이 보이실거에요. 여기에다가

모델명을 입력해주시고 엔터를 쳐보세요.

 

 

그럼 바로 이렇게 제품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이제 드라이버를 받아야하는데요. 우측 상단을 한번 살펴보세요. 그러면 지원이라고 되어져있어요. 여기에서 드라이버를 받을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렇게 설치 파일을 내려받을수가 있는데 기가바이트 m6980x 드라이버를 설치 하려는 PC의 운영체제를 먼저 선택을 해주셔야합니다.

 

운영체제를 먼저 선택하고 나시면 바로 하단에 설치 파일을 받을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오늘 안내에 따라서 쉽고 빠르게 설치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