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아봐 kb 아파트 시세 쉽게 조회하기

2023. 4. 1.

 

부동산 구입에는 많은 고민이 필요합니다. 거래가격이 높기 때문에 신중에 신중을 가해야 하죠. 그러나 요즘은 부동산 시세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kb 아파트 시세조회

 

오늘은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KB 아파트 시세조회'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인터넷을 통해서 부동산 시세 정보를 얻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kb 아파트 시세조회

 

먼저, KB부동산시세 사이트에 접속해야 해요. 검색창에 'KB 아파트 시세조회' 라고 검색하면, 또는 [http://nland.kbstar.com/] URL을 입력하면 됩니다. 사이트에서 '시세' 메뉴를 클릭하면, 시세 조회를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kb 아파트 시세조회

 

이 화면에서는 지도를 통해 원하는 지역의 아파트를 찾을 수 있어요. 전국의 모든 자료를 쉽게 검색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좋아요.

kb 아파트 시세조회

 

아파트 단지 이름이 우측에 나타납니다. 원하는 아파트를 선택하고 하단의 '단지보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kb 아파트 시세조회

 

그러면 해당 아파트의 실제 시세가 나옵니다. 공급면적에 따라 매매가, 전세가, 월세가로 구분되어 표시됩니다. 한눈에 보기 좋게 정리돼 있어요.

kb 아파트 시세조회

 

공급면적에 따라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시세 최고가와 최저가, 거래일자별 가격도 표시돼요.

kb 아파트 시세조회

 

마지막으로는 시세의 변동 내역을 그래프로 보여줍니다. 해당 부동산이 현재 상승중인지 하락중인지 확인할 수 있어요.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KB 아파트 시세조회' 방법을 상세히 소개해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