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클럽SK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소개합니다

2023. 3. 24.

 

오늘은 하나클럽SK카드 SK에 대해 새로운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SK와 관련된 다양한 회사들에서 할인을 적용해주는 카드로, 폭넓은 혜택과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런 이유로 하나카드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카드입니다.

 

 

하나클럽SK카드 SK는 오래전부터 출시되어 있지만, 혜택과 서비스의 매력으로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카드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클럽SK카드 SK는 100만 명 이상의 고객이 선택한 SK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만약 국내 전용으로 사용할 경우, 월 9000원의 연회비가 부과됩니다. 해외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이 경우에는 연회비가 월 10000원으로 부과됩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SK텔레콤 요금이 할인이 됩니다. 연간 최대 15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LTE 모바일 카드로 자동 이체를 하게 되면, 100만 원 이상 사용 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주유소에서도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리터당 150원이 최대로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른 카드들은 대부분 50원, 60원까지만 할인이 되는 것에 비해, 하나클럽SK카드 SK는 최대 150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 카드는 커피전문점, 영화 및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도 할인이 되며, 모비박스 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두 배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대중교통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버스와 지하철 이용 시 월 500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최대 7%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SK카드 사용으로 최대한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마트와 학원 이용 시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마트에서 최대 10%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학원에서도 계좌가 하나 은행이라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