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연속으로 듣기

2019. 1. 31.

 

역시 기분전환할때는 트로트만한게 없죠!!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인데요.

주말이니 한주간 받았던 스트레스는 오늘 준비한

노래 들으며 확 날려버리세요!!

준비해본 오늘의 노래는 정말 정말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기분이 우울할때 들어도 우울한 기분이 싹 날라갈만한 즐겁게

흥겨운 멜로디의 노래들모음인데요.

저역시 어제 조금 기분 안좋은 일이 조금 있었는데요.

오늘은 아침부터 상쾌하게 기분전환할겸 흥겨운 노래들을

들어보니 기분전환이 딱 되네요!!

 

 

 

 

준비한 오늘의 노래는 약 2시간 정도 재생이 논스톱으로

되는 영상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절로 아침부터 어깨가 덩실덩실 춤이 춰지는거 같아요

기분전환을 위해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를 찾아 오셨다면

정말 잘 찾아오신거 같아요.

 

 

 

 

역시 트로트 하면 신나는 메들리가 최고인것 같아요.

기분전환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노래듣기 바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제가 준비해본 오늘의 노래!!

지금 바로 재생해보세요.

 

 

너무나도 흥겹고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인데요.

2시간 동안 정말 즐겁고 행복하네요.

오늘은 주말이니 집에서 틀어놓고 음악감상하면서

푸욱 쉬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럼 오늘준비한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즐겁게 감상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