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정말 추억의 팝송을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개인저긍로 queen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노래이기도한데요.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이죠. 저역시 이곡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가 않네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노래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퀸 보헤미안 랩소디는 굉장히 신나는듯한 노래에요. 하지만 노래가 그리 유쾌한 노래는 아니랍니다. 한 사형수의 이야기를 담은 오래인데요. 정말 가사와 뜻을 보시면서 들어보시면 먹먹해지는 노래에요.
오늘은 퀸 보헤미안 랩소디의 가사와 뜻을 보시면서 들어볼수 있게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한 사형가 사형 집행전에 고백을 하면서 시작을 하는 노래인데요. 저도 이노래 처음에는 신나는 노래인줄 알고 들었었는데 가사를 보니 아주 슬프고 가슴이 먹먹해지는 노래더라고요.
먼저 새롭게 각색되어져 만들어진 뮤직비디오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아래 뮤직비디오는 국내에서 만들어진 뮤비이죠. 워낙에 잘 만들어져서 유명한 뮤직비디오인데요. 가사와 뜻풀이가 같이 나오니 한편의 영화를 보듯이 보시면 되요.
처음에는 신나는듯하지만 노래의 가사를 음미해보면서 들어보심녀 결코 유쾌하지 않은 사형수의 이야기가 담겨있죠. 이 노래는 프레디머큐리가 만든 노래이기도한데요. 프레디머큐리의 가치관이 담겨있는 노래이기도합니다.
퀸 보헤미안 랩소디 노래의 실제 뜻을 가지고 많은 의견이 있는데요. 가장 유력한 이야기가 바로 양성애자 이야기입니다. 프레디머큐리는 양성애자였는데요. 자신안에 있는 남성성이라는것을 사형수로 표현을 하였다라는 이야기가 절대적이에요. 자신안에 있는 남성을 사형시켜버린다는것이겠죠. 여러이야기가 많은데 이 이야기가 가장 유력하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