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최진희노래모음 천상재회 외7곡

2022. 7. 22.

 

최진희노래모음 천상재회 외7곡

최진희노래모음
최진희노래모음

최진희는 오아시스레코드사의 오디션에 합격해 음악학원에 드나들며 또래 여자아이들과 뜻을 모아 6인조 밴드 <양떼들>을 결성해 활동했죠. 그 후 명동 등지 클럽에서 실전 경험을 쌓았으며 대표적으로 유명한 나이트클럽으로 옮겨 다니며 실력있는밴드로 인정받기 시작했죠.

최진희노래모음
최진희노래모음

가창력이 돋보인 최진희는 1982년 호텔 나이트클럽에서 한울타리의 리더 겸 기타리스트인 김희갑의 눈에 띄어 김희갑이 맡았던 KBS연속극 청춘행진곡의 주제가 <그대는 나의 인생>을 부르며 하루아침에 스타가 되었어요. 최진희는 1984년에 김희갑의 노래로 수록된 대뷰 앨범을 발표하시면서 솔로로 활동하기 시작. <사랑의 미로>는 국민 애창곡으로 등극하기도 했어요.

최진희노래모음

트로트에만 치중하지도 않고 발라드, 포크 곡도 많이 불렀었었죠. 그 중에서도 <꼬마인형><천상재회>가 대표이고 30~40대 주부들에게 영향을 끼치며 인기가 급상승했어요. 최진희노래모음 즐겁게 감사해보시기 바랍니다~

| 최진희노래모음 노래목록

사랑의 미로 / 꼬마인형 / 천상재회 / 그대는 나의 인생 / 카페에서 / 우린 너무 쉽게 헤어졌네요 / 여정 / 여심

| 최진희노래모음 노래듣기
| 최진희 천상재회 꼬마인형 노래듣기

너무 들어 보기 좋은 2곡 천상재회 꼬인형 즐겁고 편안하게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