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듣기좋은 드라마 OST 모음 노래듣기46곡

2022. 7. 6.

 

감상하기에 좋은 드라마 OST 모음 노래듣기46곡 음악감상 블로그에선 오늘 너무너무 대표적으로 유명한 드랑마 OST들을 준비를 해봤습니다. 감상하기에 좋은 ost들이 46곡이나 포함되어져있네요. ost들을 들어 보고 있다보니 너무너무 재미있게끔 잘 봤던 드라마들이 머리속을 스쳐지나가는군요. 드라마보다 더도 더 사랑받았고 인기있었던 OST들도 있네요. 제가 들어 보고싶고 생각했었던 드라마의 ost들은 전부 들어있기에 저는 사적으로 너무너무 마음에드시는 노래모음들인데요. 준비를 해본 노래 곡들이 46곡이나 되어 지다 보니 한방에 전부듣기는 어려우실겁니다.

드라마 ost

즐겨찾아 보시기 해두시고 나서 두고두고 골라듣기 해주시게되면 좋을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또한 무엇보다 준비해드린 노래모음은 바로바로 원하는 곡으로 골라감상을 할수 있습니다^^

드라마 ost

아래 준비해본 Youtube 노래모음비디오의 왼쪽 위에 재생목록을 누르셔서 골라듣기 할 수가 있습니다

제가 듣고자 하셨던 너무나 들어보기뛰어나고 서정적인 드라마 OST들이 전부 들어 있어요.

드라마 ost

이번에 소개해본 노래모음 방문해 주신 분들도 감상해보며 좋은 시간 되기를 바래볼게요. 저는 준비한 노래모음중에서도 이승철 - 그러한사람 또 없어요가 가슴에 와닿아서 항상 다시감상 하고 다시감상 하고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