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컴퓨터 속도 향상 쉽게하는법

2022. 6. 29.

 

컴퓨터 속도 향상 쉽게하는 방법

반갑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가보면 점점 처음보기보다 느려지게 되어져요. 그럴떄 참 답답함을 많이 느끼실텐데요. 할때마다 하여서 커퓨터를 늘 포맷하고 운영체제와 프로그램들을 새로 셋업을 할순 없습니다.

 

이번엔 컴퓨터 속도 향상을 시키는 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주도록할겁니다. 오늘 설명를 해보는 프로그램은 바로 C클리너라는프로그램이에요. 오토로 컴퓨터를 말끔하고 깨끗하게 정리를 해 보시게 되어지십니다.

컴퓨터 속도 향상

이번 내용을 설명 해 보는 프로그램은 상단에 보이는것과같이 여러가지 기능을 갖고있네요. 윈도우를 최적화 시켜주시고, 느려지게 되는 원인인 Registry 정리도 해줘요. 또한 브라우저들의 캐시나 쿠키들도 정리를 단번에 해주게되네요.

컴퓨터 속도 향상

컴퓨터에 느려지는 요소들을 전부 찾아내서 말끔하게 정리를 해주어진답니다.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무상으로 배포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필요하시다보면 요기를 눌러주시기 바래요. 그러면 바로 상단에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실 겁니다. 공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인스톨 화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속도 향상

 

 

컴퓨터 속도 향상

설치 화일을 다운받아주셨다고 한다면 이제는 위에 보이는것처럼 나오도록 될 건데요. 이곳에서 Install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버튼을 누르게 되어지시면 바로 설치시작이 되어지거든요.

컴퓨터 속도 향상

컴퓨터를 빨리 최적화를 시키는 방법은 왼쪽에 있는 클리너와 Registry 부분을 청소를 해보시는 방법이에요. 희망하는 기능들을 체크해보시고 클리너 실행을 해주십시오.

컴퓨터 속도 향상

컴퓨터가 느려지게 하는 Registry 부분도 이러한 식으로 컴퓨터 속도 향상을 위해 정리하실수가 있답니다. 또한 옵션에서 언어를 대한민국어로도 셋팅을 해주실수가 있기에 필요하는 분들은 오늘 소개 참고해서 셋업을 해 주시고, 최적화 절차진행을 해보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