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남자 노래방 추천곡 연속듣기

2022. 6. 17.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정말 부르기 좋으며, 감상에 좋은 남자 노래 베스트 자료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50위에서부터 1위까지 공개가 되어지는 자료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금영 노래방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자료라고 하는데요. 노래방에서 어떤 노래 불러야할지 모르실때가 있네요. 그럴때 참고하셔서 선곡을 해보시면 좋았었었죠 현재는 동네마다 코인 노래방이 모두 생겼죠. 그러므로 정말 편하게 노래 불러 볼수 있겠죠. 오늘은 남자 노래방 추천곡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남자 노래방 추천곡

남자 노래방 추천곡

요즘은 음악, 노래 오디션 어플들이 엄청 유행하고있답니다. 그러므로 그런지 노래 잘하고있는사람이 정말 정말 많은듯한데요. 이번 안내를 해보는 남자 노래방 추천곡 모음은 30대 분들에게 공감이 되어질듯 해요. 50위부터 1위까지의 데이터가 모두 포함되어있어요. 반가운 노래들이 엄청 많이있어요.

남자 노래방 추천곡
남자 노래방 추천곡

 

노래 순위에서 굉장히 높은 차트를 차지할줄 알았던 버즈인데 14위를 차지했더라고요. 2000년대 중반을 휩쓸었던 밴드그룹이었죠. 역시 노래방에서 많이 불려지는 곡들이 엄청 많이있어요. 겁쟁이, 가시, 남자를 몰라등의 곡들이 있어요. 그리고 9위는 야다의 이미슬픈사랑이 차지했는데 야다 역시 대단하였었죠. 그외에도 진혼이라고 하는 노래가 있어요.

남자 노래방 추천곡
남자 노래방 추천곡

 

8위는 김동률씨의 노래가 차지했죠. 김동률씨의 노래 좋은 대표히트곡들이 정말 매우 많이 있는데요. 다시사랑한다말할까, 감사,취중진담등소개해보는 이노래방에서 인기있는 곡들이죠. 그리고 7위는 임창정씨의 노래 소주한잔이에요. 이노래는 정말 정말 명곡이에요. 그외에도 대표곡이 매우 많더라고요!

남자 노래방 추천곡
남자 노래방 추천곡

 

3위는 김범수씨의 노래가 차지했어요. 보고싶다 정말 많이 불려 지는 노래 이기도하겠습니다. 그리고 1위는 이지의 응급실이죠. 1위 공감 많이 되는군요. 이 순위는 유튜브 순위자료영상에 나온 순서인데요. 금영노래방 데이터 자료로 정리가 되어 지게된거라고하겠죠.

<비디오이 짤린 관계로 다른비디오으로 대체>

위에는 유튜브에서 찾아서 가져온 남자 노래방 추천곡 자료인데요. 위에 자료 참고하셔서 남자 노래방에서 인기있는 곡들 참고해보세요. 어떤 노래 불러야할지 모르실때 비디오 참고하셔서 선곡해 주신다면 좋을겁니다. 1위부터 50위까지 너무너무 좋은 곡들이네요. 듣고있다보니 노래방 가서 불러보고싶기도하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