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마이클잭슨 벤 노래감상하기

2021. 1. 6.

 

반갑습니다 이번엔 지나간 시절의 팝송을 한 곡 준비해 보았어요. 소개해보는 이 노래는 마이클잭슨이 어린시절 잭슨5로 활동을 하며 불렀던 노래랍니다. 바로 마이클잭슨 벤인데요. 이 노래는 영화의 OST이기도 하였었지요.

 

마이클잭슨 벤 노래듣기

 

마이클잭슨 벤

 

소개해보는 이 노래는 음악경연 프로그램에서 어린 참가자분들이 꽤 많이 부르는 곡이기도 한데요. 마이클잭슨의 어린시절 맑고 고운 목소리가 참 인상적인 노래입니다. 목소리가 정말이지 너무 맑습니다. 이 노래를 듣고 있다 보면 왜 이리도 슬퍼지는 것 일까요.

 

마이클잭슨 벤 노래듣기

전세계적으로 최고의 관심을 받았던 팝뮤지션이기도 하고 1980년대 1990년대를 이끌었던 뮤지션이죠. 지금은 너무나 안타깝게도 고인이 되었는데요. 생전에 워낙에 많은 루머로 고생을 많이 했었습니다.

 

마이클잭슨 벤 노래듣기

참 아이들을 사랑하고, 전쟁을 막고 평화를 위해서 힘써주신 분이기도 합니다. 그러한 마이클잭슨의 어린시절 모습이 담아져 있는 동영상으로 준비를 해 보았습니다. 오늘 오신 방문자분들도 안내를 해 보는 노래듣기로 한번 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또 다시 감상하고 있기도 한데 물론 마이클잭슨 벤은 매우 많은 세월이 흘렀지만 정말 들어도 들어도 좋은 노래입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안내하는 이 노래 생각이 나서 간만에 감상하려고 찾아주셨겠죠.

마이클잭슨의 어린시절 모습을 보니 감회가 색다른데요. 1970년대 초반의 모습인듯해요. 정말 노래도 너무나 잘하고 끼가 대단해었던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영화보다 유명한 대표 곡이기도 한데요.

 

 

상단에 준비한 마이클잭슨 벤 노래듣기 동영상들은 Youtube에서 찾아 왔어요. 1970년대의 그리운 비디오들 이더라고요. 굉장히 귀한 동영상으로 노래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마음이 왜 이리도 먹먹해지는지... 참 그리워지네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