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천안교차로신문 인터넷으로 보는법

2020. 12. 14.

 

이번에도 행복한하루 보내고 계신 건가요? 다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이번엔 지역 생활정보신문인 교차로 신문을 집에서 쉽게 보시는 방법을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젠 곧있다 보면 이사철이 되어지게 되면서 현재 집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천안교차로신문 보기

오늘 안내해보고자 할 방법은 천안교차로신문을 정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보는 법이랍니다. 날마다 신문이 그대로 온라인으로 볼수 있게 제공을 해주시고있는데요. 신문에서 보시던것처럼 그대로 볼수 있는 기능이에요.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가장우선 교차로 홈페이지를 검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검색 하시면 홈페이지가 하나 나오게 되어지시겠죠. 이 홈페이지를 클릭을 하셔서 이동 해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오른쪽에 보이시는것처럼 지역 신문 선택할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되실거에요. 이 부분에서 충남을 선택해주셔야 천안교차로 부동산을 볼수가 있도록 되겟죠.

 

이렇게 나오게 되면 천안교차로를 선택을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러면 해당 지역 신문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어 지실 텐데요. 이동을 하면 이젠 바로 바로 신문 보기가 있겠네요.

 

매일 이렇게 정식 홈페이지에서도 천안교차로를 볼수가 있네요. 부동산도 보실수가 있고, 구인구직도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신문 그대로 볼수가 있기때문에 왼쪽에 메뉴중 오늘 천안교차로신문 보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나오게 됩니다. 이곳에서 희망하는 신문을 선택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오늘자부터 해서 지나간 천안교차로신문들까지 해서 전부 보실수있게 됩니다.매우 쉽고 간단하게 컴퓨터를 통해서 신문 보시는 방법이었네요.

 

실제 신문하고 동일하게 보실수가 있습니다.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천안교차로 부동산 화면이 나오게 되었군요.상당히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쉽게 볼수있을텐데요. 종이신문 가지러 가기 귀찮으실떄에는 이렇게 천안교차로신문 보기로 편리하게 집에서 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천안교차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