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cc클리너 프로그램 설치하기

2020. 9. 30.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PC속도가 느려졌을 때 사용하시면참고가 되는 PC 최적화 APP에 대해 내용을 설명하도록 할건데요. 어쩜 거의의 사람들이PC 속도가 느려졌을 때 어떻게 해봐야할지답답하셨을 거에요.

 

 

PC는 오래 쓰면 쓸수록 느려질수밖에 없죠.아무래도 어플이 인스톨이 되어졌다가 제거가되어짐을 반복하시면서 속도 저하가 생기는데요.하드디스크에도 단편화가 생겨서 느려지게 되죠.번번히 해서 이럴 때마다 매일매일 포맷을 하루도 없겠죠.이럴 때에 쓸만한 Program이 있어요.

 

 

cc클리너는 전세계적으로굉장히 인기있고 많이 사용이 되는최적화 Program이랍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으로 쓸모없는File들이나 Registry등을 정리를하시면서 최적화를 해주실수가 있답니다.자 그러면 설명해드려 보도록할겁니다.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PC와 연관되어진 여러가지 기능들을한꺼번에 수행을 해주시는 Program이에요.여러가지 기능이 있기도 한데 꽁짜 VERSION만으로도아주 넉넉히 PC 속도 저하되어진것을 다시빨리 해주실수가 있답니다.

 

 

하단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PC 최적화 꽁짜 도구인cc클리너를 다운받아주시면 됩니다.다운 받아보셨다면 이제는 실행을 하셔서 셋업을진행해 주신다면 됩니다.PC에 Install을 하시고 나서 난다면 어쩜 영문으로 나오게될수도 있어요.

사이트

 

 

cc클리너를 한글로 설정을 하시려고 한다면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화면에들어가보셔서 설정에 language를 대한민국어로설정을 하시면 대한민국어로 전부 나오도록 되어 더욱사용하기 편리 하실 텐데요. 쓸모없는 File이나Registry를 최적화 시켜주시기 때매 분명히빨라진 속도를 체감할수 있을 텐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