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김용임 부초같은 인생 가사/듣기

2019. 6. 14.

 

오늘은 즐거운 트로트 한곡을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사실 이노래는 나온지가 제법 되어진 노래에요 하지만 지금도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노래이기도한데요.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한번 같이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자 그럼 김용임 부초같은 인생 노래를 같이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요? 오늘 소개를 해드려보는 노래는 2011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입니다. 대표적인 히트곡중 한곡이기도한데요. 정통 트로트를 고수하시는 여가수이기도 합니다.

 

 

 

1984년도에 신인가요제에 참가를 하게 되면서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하신것은 1991년 '빗물은 내 마음 알거야'라는 노래를 발표하면서 활동을 하기 시작을 하셨었죠. 그래서 가수 경력은 엄청 오래 되셨답니다.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김용임 부초같은 인생은 벌써 나온지가 6년이나 되었는데요. 이곡은 공정식 작곡, 소산,상준 작사의 노래에요. 노래의 멜로디도 좋고 가사도 너무너무 좋은데요. 아마도 가사에 더욱더 공감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실것 같아요.

 

'세상은 가만있는데 우리만 변하는 구려' 이런 가사가 참 너무너무 마음에 와닿는것 같더라고요. 

 

 

중년 여성분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많은 이노래, 노래방에서도 참 인기가 좋죠. 그래서 김용임 부초같은 인생 노래 배워보고 싶어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신데요. 위에 소개를 해드리는 영상을 통해서 노래도 한번 배워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