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비손해보험 긴급출동 모바일 신청 방법 안내

2023. 12. 2.

 

디비손해보험 긴급출동 은 운전 중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신속하고 안전한 도움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글에서는 디비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한 핵심 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

 

긴급출동서비스 -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 항목

디비손해보험의 긴급출동 서비스는 다양한 상황에서 도움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에는 다음과 같은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긴급견인
  2. 휴즈교환
  3. 비상급유
  4. 긴급구난
  5. 배터리충전
  6. 부동액 보충
  7. 타이어교체
  8. 잠금장치해제
  9. 브레이크/파워오일 보충
  10. 타이어펑크 수리

 

긴급출동 신청 방법

이 서비스를 필요로 할 때, 모바일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후 차량번호와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SOS서비스

 

고객상담센터

디비손해보험 고객상담센터 번호는 1588-0100이며, 업무시간은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됩니다.

 

추가 정보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가능 횟수는 총 6회로, 보험 가입 기간이 1년 미만인 경우 3회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디비손해보험 긴급출동 은 언제나 여러분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standby하고 있습니다. 긴급 상황에서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서, 언제든지 도움을 청하세요.

 

결론

긴급 상황에서의 신속한 대처를 위해 디비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활용하세요. 안전한 운전을 위해 언제든지 여러분의 곁에 있습니다.

 

긴급출동서비스 | DBCN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