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 손해보험은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에는 다양한 업무와 상담을 할 수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편리한 보험 접수와 상담을 위해 디비 손해보험 고객센터를 소개합니다.
디비 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디비 손해보험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588-0100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를 걸어서 원하는 업무와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ARS 단축번호 안내
- 평일 주간 (월~금 09:00-18:00)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 자동차 사고접수
- 새로운 보험가입
- 질병/상해/화재보험 사고접수
- 질병/상해/운전자보험 상담과 변경 및 해지
- 자동차보험 상담과 변경 및 해지
- 대출
- 증명서발급 및 고객 불편사항 접수
- 상담사 연결
- 토요일 주간 (09:00-13:00)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 자동차 사고 및 화재사고 접수
- 신규보험 가입상담
- 단기운전자확대특약 변경과 보험료 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 대출
-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안내
- 야간 (월~금 18:00-22:00, 토요일 13:00-22:00)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 자동차 사고 및 화재사고 접수
- 보험가입상담 및 UBI특약안내
- 단기운전자확대특약변경과 보험료 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안내
- 대출
- 철야/휴일 (월~토 22:00-다음날 09:00, 공휴일 24시간)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 자동차 사고 및 화재사고 접수
- 보험가입상담 및 UBI특약안내
- 단기운전자확대특약변경과 보험료 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안내
- 콜센터 이용시 요금:
- 일반전화: 시내/시외 시내통화 요금 적용
- 070 인터넷전화/휴대전화: 이용자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 를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