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시네마 통영 상영시간표, 예매안내

2023. 8.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남도 통영에 위치한 롯데시네마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롯데시네마 통영은 통영시 안개로에 위치한 대형 상영관으로, 7개의 상영관과 1,269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통영 롯데시네마는 통영 시민들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의 관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롯데시네마 통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상영 중인 영화

롯데시네마 통영에서는 다양한 영화들이 상영되고 있습니다. 현재 상영 중인 영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 알라딘 - 토이스토리 4 - 진범 - 극장판 엉덩이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 기방 도령 - 미드 소마 - 난폭한 기록

 

무료 주차 혜택

롯데시네마 통영을 방문하신다면 당일 영화 관람객에게 3시간의 무료 주차 혜택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주차 시간과 요금은 롯데시네마 통영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주변 관광지와 함께 즐기기

롯데시네마 통영은 통영시 안개로에 위치해 있어 통영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통영은 욕지도 배편과 주변 관광지, 맛집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니 영화 관람 전후로 통영의 매력을 누려보세요.

 

상영시간표 및 예매 정보 확인하기

롯데시네마 통영의 상영시간표는 영화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영화 관람 시간을 놓치지 않기 위해 사전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롯데시네마 통영의 상영시간표와 예매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마무리

경상남도 통영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통영은 7개의 상영관과 1,269석을 보유한 대형 영화관입니다. 다양한 영화 상영과 무료 주차 혜택 등 다른 곳에서 찾아보기 힘든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영에 계시거나 통영을 방문하시게 된다면 롯데시네마 통영을 방문하여 영화를 즐겨보세요! 통영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통영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KOFIC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 주간/주말 박스오피스

 

예매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