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지데이꿈해몽 무료 이용 안내

2019. 3. 11.

 

일리시그에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꿈에 대한 내용입니다. 꿈을 자주 꾸시나요?? 꾸시고 나면 꿈해몽을 하고싶을떄가 있습니다. 특히 몇일이 지나도 생생하고 기억에 남는 그런 꿈들이 있는데요. 그럴떄에는 이지데이꿈해몽 이라는 사이트에서 간단히 검색해서 결과를 알아볼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이지데이 사이트로 바로이동하룻 있도록 바로가기 링크와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려 합니다. 저는 예전엔 꿈을 자주꾸지 않았었지만 최근에는 정말 자주 꾸게 되어진듯합니다. 그래서 가끔 굉장히 궁금해질때도 있어요.

 

그래서 가끔 검색을 하곤하는데요. 어느정도 이지데이꿈해몽에서 해석한 내용과 겹친적이 상당히 많아요. 어떻게 보면 기분탓이지 않을까 싶기도한데 확실히 꿈은 무엇인가를 암시하는듯해요.

 

 

자그럼서비스를 이용해보시려면 먼저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동을 해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고 위에보이시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중간에 보시면 검색을 할수 있는 부분이 보이실거에요. 이부분에 검색을 하면됩니다.

 

ezDAY홈페이지

 

 

 

검색창에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요. 검색을 하실때에는 핵심단어로 검색을 하셔야 합니다. 꿈에 나왔던 핵심 주제로 검색을 하셔야 하죠. 입력을 하시고나면 이제 이렇게 결과들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돈으로 검색을 해봐았더니 종류가 300개 가량이 나오네요.

 

 

 

다양한 내용이 담겨있는데요. 돈이라고 해서 좋은 내용만 있는것은 아니더라고요. 그중에서 저는 돈이많이들어있는지갑을 본 꿈을 선택을 해보았는데요. 무엇인가 재물이나 금전적으로 도움이 되는것이 아닐까 싶었는데요.

 

 

검색 결과는.. 지갑에 돈이 많든 적든 넣고 꺼내는 꿈은 강한 성적인 소망을 담은 꿈이라고하네요ㅋ 돈꿈이라고해서 재물과관련된 내용은 아니더라고요! 다양한 해석이 있으니 이지데이꿈해몽 이용해서 궁금하고 답답하시다면 한번 검색해서 확인해보시는것도 방법일거라 생각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