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다운, PDF변환프로그램

2019. 3. 8.

 

컴퓨터를 사용하시다가 보면 PDF파일을 보게 되실거에요. 그전에는 이파일이 저는너무너무 생소하더라고요. 그런데 최근에는 대부분 인터넷에서 문서 파일을 받거나 하게 되면 이 파일이죠. 이 파일은 열어보기만 하려고 해도 전용 프로그램이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편집도 불가능한 파일이에요. 기본적으로는 읽기 전용으로 사용이 되어지는 프로그그램이죠. 그래서 이 파일을 다른 포맷으로 변환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기기도합니다. 오늘은 간편하게 변환을 해볼수 있는 프로그램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오늘 소개해보는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을 하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메인인 기능이 바로 변환이에요.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다운을 받으시면 별도의 pdf변환프로그램이 필요치 않게 되는데요. PDF뷰어가 필요하셔도 이 프로그램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오늘 소개해보는 이 프로그램은 개인 사용자에게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있스빈다. 그래서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다운을 별도의 절차없이 쉽게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자그럼 다운로드 받는법 안내해볼게요.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먼저 하셔야합니다. 이동을 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달아두었으니 클릭을 하셔서 이동을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상단의 무료다운로드를 눌러서 pdf변환프로그램을 받아주시면 되겠죠.

 

 

 

 

그럼 설치 파일을 내려받게 되어지실겁니다. 예전에는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바로 다운로드 할수 있도록 제공을 하고있었는데 최근에는 제공을 안하고있는듯 하더라고요.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pdf변환프로그램을 설치를 해보도록 하세요.

 

 

설치를 모두 하셨다면 이제 이렇게 실행이 되어지게 되실거에요.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다운 받고 설치 하는법 간단하죠. 메인 화면에 보시면 각종 변환 기능, 병합 기능 신규 생성기능이 포함이 되어져있을거에요. pdf변환프로그램이 필요하신분들 안내해드린 프로그램 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