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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펠리세이드 3.8 가솔린이 정답이 아닐까?

2018. 12. 29.

 

펠리세이드 3.8 가솔린이 정답이 아닐까?

 

디젤차의 태생적 문제... NOx(일반적으로 NO1, NO2) 저감장치  BMW 520D 불자동차에 들어간 EGR 그리고 암모니아수를 넣어서 촉매 반응해서 NOX 를 잡는 SCR ....

디젤차는 이부분에 대한 명확한 답을 못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 뉴스에서 BMW 는 벌금먹었죠...

불자동차 EGR 때문에... 중간중간 계속 정비안해주면 이쪽 연소계열 정비소에 5년 안에 무조건 갑니다. 

밸브 막히게나 촉매통 녹아내리면 잘못하면  정비소 말로는 백~2백정도 수리비 우습게 나간다고도 하네요~ 

휘발유차 정답! 저도 한표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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