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세이드 3.8 가솔린이 정답이 아닐까?
디젤차의 태생적 문제... NOx(일반적으로 NO1, NO2) 저감장치 BMW 520D 불자동차에 들어간 EGR 그리고 암모니아수를 넣어서 촉매 반응해서 NOX 를 잡는 SCR ....
디젤차는 이부분에 대한 명확한 답을 못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 뉴스에서 BMW 는 벌금먹었죠...
불자동차 EGR 때문에... 중간중간 계속 정비안해주면 이쪽 연소계열 정비소에 5년 안에 무조건 갑니다.
밸브 막히게나 촉매통 녹아내리면 잘못하면 정비소 말로는 백~2백정도 수리비 우습게 나간다고도 하네요~
휘발유차 정답! 저도 한표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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