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비지원 경매학원 자격 조건 혜택

2024. 3. 28.

 

국비지원 경매학원 은 많은 사람들에게 경매 전문가로의 꿈을 이루어주는 곳입니다. 이 학원은 국비지원 카드와 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하여 경매 관련 과정을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부동산 경매나 다양한 경매 분야에서 전문 지식을 쌓고 미래의 경매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교육 1위 해커스 ::국비지원 부동산경매

 

국비지원 카드와 내일배움카드

내일배움카드란?

내일배움카드는 정부의 국민 역량 개발을 위한 지원 사업 중 하나로, 국민 스스로 직업능력개발훈련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직업능력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분야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자격 조건

내일배움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정한 자격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재학생, 연 매출 1억 5천만 원 이상 자영업자, 월 임금 300만 원 이상 대기업 근로자(45세 미만) 등의 자격이 있습니다.

 

혜택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하면 5년간 사용 가능하며, 훈련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별로 300~500만 원 정도의 훈련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자부담 수준은 직종별로 다르며 훈련비 일부를 자비 부담해야 합니다.

 

부동산 경매 국비지원

부동산 경매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한 국비지원 경매학원 도 있습니다. 이 학원에서는 부동산 경매 마스터과정을 국비지원 으로 이수할 수 있습니다.

 

학습 내용

부동산 경매 마스터과정에서는 다양한 경매 관련 과목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경매사례 분석, 경매물건의 사업성 및 위험성 산출, 권리관계와 인적 부동산 상호관계 파악 등의 내용을 교육받을 수 있어, 경매 전문가로서의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국비지원

또한, 이 학원에서는 공인중개사 자격도 국비지원 을 받아 심층적인 경매 공부가 가능합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을 취득하고 부동산 경매에 관련된 지식을 함께 습득할 수 있습니다.

국비지원 경매학원 국비지원 카드와 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하여 경매 관련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부동산 경매나 다양한 경매 분야에서 성공적인 경매 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고 싶다면, 국비지원 경매학원 을 고려해보세요.

아래는 포스팅의 요약 정보입니다.

내용

중요 정보

국비지원 카드와 내일배움카드

역량 개발 지원, 자격 조건, 혜택

부동산 경매 국비지원

경매 마스터과정, 학습 내용, 공인중개사 국비지원

 

 

공인중개사 교육 1위 해커스 ::국비지원 부동산경매

댓글